김호영, '끌어올려' 티저 포스터 공개…장윤정·아이키 참여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온 국민의 텐션을 끌어 올린다.

 

25일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는 김호영의 새 음원 ‘끌어올려’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서 김호영은 어딘가 위로 시선을 향하고 있다. 김호영의 시선 끝에 있는 듯한 음원 로고 ‘끌어올려’는 김호영의 유행어이자 말 그대로 대중의 에너지와 기분을 함께 업(UP) 시켜주는 듯한 디자인으로 곧 발매될 ‘끌어올려’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김호영의 ‘끌어올려’는 김호영 특유의 ‘긍정 텐션’을 눈 여겨 본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작사와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여기에 댄서 아이키가 안무를 맡았다. 김호영, 장윤정, 아이키의 특급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초혼’, ‘목포행 완행열차’ 등의 임강현이 작곡한 이번 음원은 EDM과 록, 트로트가 한데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다. ‘끌어올려’는 김호영 특유의 에너제틱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긍정 에너지가 가득 담긴 가사와 흥을 주체할 수 없는 멜로디로 온 국민의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장윤정과 아이키의 특급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김호영의 새 음원 ‘끌어올려’는 오는 5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