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솔로 아티스트 자연(jayeon), ’너란 봄’ 새 싱글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솔로 아티스트 자연(jayeon)이 ‘너란 봄’을 발표하며 봄처럼 피어날 예정이다.

 

 

빌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봄캐롤을 발매했다고 밝히며, 이번 봄노래는 봄의 설레임과 잘 어울리는 새로 시작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듣기만 해도 싱그러운 느낌이 강조돼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싶은 설렘이 전해지는 곡이라고 전했다.


또한 한번 들으면 따라 부르게 되는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따뜻한 봄날 같은 음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나 이번 곡은 원앤비에서 감각적인 보컬로 주목받았던 자연(jayeon)의 감미롭고 따뜻한 보이스가 곡의 멜로디와 잘 어우러진 곡으로 봄에 딱 어울리는 러브송으로 작곡가 컴원(COM_WON)과 옐로바틀(Yellobottle)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 내며 한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듯한 산뜻한 미디엄 템포의 곡을 완성했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랩퍼 Yellopumpy(옐로펌피)는 가수 나비, 제네더질라 등과 함께 작업했으며, 프로듀싱 능력 또한 뛰어나 아이돌 곡 등에 참여해 본인의 기량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

 

빌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벚꽃 휘날리는 봄날 연인, 친구,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거리를 거닐며, 또는 드라이브를 하며 ‘너란 봄’을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너란 봄'은 15일 정오 모든 스트리밍에 발매됐다. 또한 틱톡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