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 신곡 '봄의 고백' 15일 발매

봄의 시작 알리는 고백송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가 신곡 '봄의 고백'을 오늘 발매한다.

 

예빈나다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봄기운 솔솔 피어오르는 새 싱글 '봄의 고백'을 발매하고 추운 겨울 동안 얼어붙었던 마음이 봄을 맞이하면서 따뜻하게 녹으면서 피어오르는 사랑에 대한 감성 저격을 향해 나선다.

 

예빈나다의 신곡 '봄의 고백'은 활기차면서도 멜로디 위에 상큼한 보컬이 더해지면서 후렴구의 노랫말 '너에게만 속삭여줄게 I love you'의 부분에서 직접적인 고백으로 설레면서도 당찬 소녀의 감정을 사랑스럽게 담아내며 듣는 이들마저도 설레게 하는 곡이다.

 

특히 예빈나다의 러블리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성 짙은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팬심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직접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면서 상큼하면서도 활기찬 감성을 더하고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내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예빈나다가 카메라를 들고 만개한 벚꽃 거리를 거닐면서 벚꽃 데이트에 나선 남자친구의 시점으로 바라본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의 모습을 선보이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이들의 설렘을 고스란히 전한다.

 

예빈나다는 이번 신곡 '봄의 고백' 발매에 앞서 SNS를 통해 발매 소식을 D-3 카운트다운과 함께 알리고, 공식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봄의 고백'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로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예빈나다의 신곡 '봄의 고백'은 오늘(1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플로, 스포티파이 등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