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진, '가요무대' 출연…완벽한 가창력 눈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최예진이 가요무대에서 완벽한 가창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한 최예진은 3월의 신청곡으로 문주란 원곡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열창했다.

 

검정 색상의 긴 원피스를 매치한 우아한 스타일로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최예진은 고운 음색으로 트롯찐 다운 가창력을 뽐냈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우아함이 깃든 율동 동작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날 방송은 송대관이 ‘차표 한 장’으로 첫 무대를 시작한 후 김용임 ‘부초 같은 인생’, 진송남 ‘덕수궁 돌담길’, 류원정 ‘동백 아가씨’, 김범룡 ‘아득히 먼 곳’, 류지광 ‘나그네 설움’, 김동아 ‘두메산골’을 비롯해 ‘먼 훗날’의 원곡가수 김미성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2003년 ‘소울바디’를 발표하며 댄스가수로 데뷔한 최예진은 ‘여우야’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200:1의 경쟁을 뚫고 악극 ‘홍도야 울지마라’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후 ‘굳세어라 금순아’, ‘비내리는 고모령’에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재능을 인정받았다.

 

최예진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신곡 ‘찐하게’, ‘울 아빠’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찐하게’는 설레고 짜릿했던 첫 만남의 순간으로 돌아가 열정적인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트롯 댄스곡이다.

 

한편 최예진은 최근 다양한 채널의 방송 출연과 함께 전국 각지의 봄꽃축제 행사 무대에 초청되는 등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