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뉘 (HNNU)의 새 싱글앨범 <Fly away to another dream>을 지난달 28일 국내 및 전세계 음원사이트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Fly away to another dream' 앨범은 2018년 7월 한뉘의 첫 EP 앨범 발매 이 후 약 반년만의 새 싱글 앨범인데, 이번에는 무언가 좀 더 음악적으로 표현하고 싶은 것을 충분하게 시도 한 앨범이다. 음악이 시작 되면, 울리는 킥과 풍성한 드럼 사운드에 일그러지는 기타 음색, 시원한 보컬이 더해지며 잠시 다른 세계에 잠시 빠져보기에 충분한 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번 앨범이 더 특별한 이유가 있다. 지나간 인연의 사람들이 선물처럼 주고 간 곡들이 수록 된 앨범이기 때문이다.
한뉘의 시작을 함께한 멤버 박하연은 '여전히 다른 꿈 속에서'의 작곡가 이며, 흔쾌히 이 노래의 꾸준한 활동을 허락했고, 작사는 한뉘의 드러머 김성수가 맡았다.
또한 한뉘 멤버들의 대학밴드시절 대학가요제도 함께 출전한 전 베이시스트이자 현 시인 겸 작가 장대청은 이번앨범의 타이틀곡인 '날개'를 작곡,작사를 했다.
다양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선물로 참여한 앨범이기 때문에 더 더욱 풍성한 앨범이 만들어 졌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 '한뉘'의 행보를 주목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