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2023 합격 수기 공모전 진행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대입전문 ‘이투스247학원’은 2023학년도 수시·정시 전형에서 우수한 성적을 끌어낸 이투스247학원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이투스247학원 합격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수도권 상위 8개 대학 및 의대, 치대, 약대 등 메디컬 합격자를 대상으로 합격 수기를 제출하는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 당첨되는 학생들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투스247학원은 지난 2022년에도 2022학년도 수시·정시 합격 수기 공모전을 진행했다. 합격 수기를 제출한 학생들은 “CCTV 및 태블릿PC 화면 관리를 통해 공부에만 집중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공부에만 집중해 순공 시간을 이끌어냈고 오로지 공부에만 에너지를 쏟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한 철저한 생활 관리와 학습 관리 측면에서 큰 도움을 받았고, 특히 담임·부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이 가장 큰 도움이 됐다”, “긴 시간 동안 스스로 유혹과 겨루며 스트레스를 받느니 차라리 타인의 제재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관리해주면서 스스로 계획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지는 학원을 선택하게 됐다” 등 학원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또 대다수 학생이 학원의 스마트 관리 시스템 중 ‘학습 스케줄링 상담’을 가장 만족스럽다고 답변했다. 이에 “모든 과목을 적절하게 학습할 수 있고 취약한 부분에 맞는 강의를 추천해주는 점”, “수험생활 중 방대한 콘텐츠에 길을 잃기 쉬운데,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적절한 방향성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는 점” 등이 좋았다고 답변했다. 

 

생활 관리에서도 “생활패턴 조정에 어려움을 많이 겪는 편인데, 학원에서는 전자출결 관리 시스템으로 출결을 관리하기 때문에 공부 루틴이 깨지지 않게 관리해주고, 솔리터리룸, 리프레시룸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어 좋았다”라는 후기에서처럼 자신에게 맞는 학습 환경에서 주변 학생들에게 자극받으며 공부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험생들에게 입시의 길잡이가 돼 줄 졸업생들의 후기는 수기가 취합되면 이투스247학원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이투스247학원은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6평 대비반을 모집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