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가전제품 전문몰 ‘이파트너스’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파트너스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 ‘쓱싹 로봇청소기 전용 살균 청소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LDS 센서가 탑재돼 인공지능 공간 분석이 가능하며, 센서를 통해 충돌 및 추락 방지 기능이 적용됐다. 특히 진공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청소 기능과 일체형 스마트 클린 시스템이 적용돼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고, 배터리 15% 이하 시 자율주행으로 클린 스테이션에서 자동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PTF 타입의 H11 헤파필터가 적용돼 초미세먼지부터 큰 먼지까지 완벽하게 걸러주며, 물청소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최대 27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상황별 다양한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3200mAh의 내장 배터리를 통해 완충 시 10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애플리케이션 연동할 수 있어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 및 꽃가루 등은 실내에 떠다니며 바닥에 가라앉길 반복하기 때문에 환기 후 수시로 물걸레 청소를 통해 바닥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청소 기능이 있어 봄철 실내 청결 및 건조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파트너스는 미홀 온라인 공식 판매점으로 12개월 무상 보증 및 A/S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