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11일 '전지적 참견 시점' 출격…정규 1집 'ONE' 발매

찬또배기 이찬원, 11일 MBC '전참시' 출연 예정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이찬원이 생애 첫 정규앨범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이찬원의 정규앨범은 오는 20일 발매를 앞두고 현재 예약판매가 인기리에 진행이 되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재 MC를 맡고 있는 JTBC '톡파원25시', KSTAR '도원차트' 시즌2, JTBC '안방판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불후의 명곡' MC를 보면서 앨범 홍보를 위해서 오늘(11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찬원의 팬들은 “전참시에서 이번 앨범의 사진촬영 등 다양한 내용이 공개가 되기를 바란다”, “이찬원과 매니저의 또 다른 케미가 기대가 된다”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찬원의 MBC 전참시 출연분은 오늘 11일과 18일 2주에 걸쳐서 전참시 방송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20년 이찬원은 임영웅과 장민호와 MBC 전참시에 출연한 이후에 이번에 앨범 홍보를 위해서 단독으로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에는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단독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20일 주간에는 다양한 방송과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할 것으로 방송관계자는 전했다.

최근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소속사인 초록뱀 엔터테인먼트는 이찬원 공식 계정 등을 통해 정규 1집의 트랙리스트와 컨셉 포토 등 다양한 내용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찬원은 타이틀곡 '풍등'과 1번 트랙 '사나이 청춘', 이찬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2번 트랙 '건배'를 비롯한 총 13곡(신곡 10곡, 연주곡 2곡 및 기타 버전 1곡 포함)이 담겨 있다.

 

특히, 7번 트랙 곡인 '오내언사'는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그가 '존재의 이유'라 칭했던 팬들에게 줄곧 전해왔던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에 팬들은 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더구나,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고혹적인 금발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