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종, 키 180cm 몸무게 49kg?…"지방이 아예 없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의 몸무게가 공개돼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하지마!’ 코너에는 인피니트 이성종,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성종은 ‘하지마’보단 ‘하라’는 소리를 많이 들을 것 같다는 말에 “좀 듣는 편. ’밥 좀 먹어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밝혔다.
 
이성종은 이어 최초 공개라며 “저번주에 54㎏까지 쪘다고 했잖나. 요즘 자전거 타는 걸 너무 좋아해 상암에서 압구정까지 왔다갔다 거의 하루 종일 탄다. 그만큼 안 먹고 타면 땀을 흘려서 입맛이 떨어지는 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49㎏다. 최초 공개”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더했다. 

 

이성종의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표준 체중에 한참 못 미치는 정도여서 팬들의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성종은 방송 당일 목폴라를 입은 이유도 “살이 너무 빠져서 목이 너무 시려서. 지방이 아예 없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 찔 것이라고 약속을 전했다.
 
이성종은 밥을 챙겨 먹긴 하냐 묻자 “하루 한두끼 먹는다. 근데 한두끼가 댤갈 1개나 홍삼 한 팩, 두유 한 팩 이런 식. 물을 많이 마신다”며 소식가 면모를 보였다.

 

한편 1993년생인 이성종은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했다. 음악 활동 외에도 라디오 DJ와 다양한 프로그램 MC를 맡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