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대학부 최수호 진(眞)…시청률 최고 21.8%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새로운 얼굴 최수호가 진에 등극하며 스타 탄생을 예고한 가운데 시청률이 또 올랐다.

 

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7회는 각각 1부 19.9%, 2부 21.8%, 3부 18.4%(이하 유료가구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앞선 방송분 2부에서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 21.7%보다 소폭 상승한 기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한 벼랑 끝 승부 1대1 데스매치의 대장정이 마무리되고, 25명의 본선 3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졌다. 김용필, 안성훈, 송민준, 최수호, 박지현이 TOP 5에 오르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가운데, 진한 감정선과 폭발하는 구음으로 난이도 극상의 '월하가약'을 소화하며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최수호가 진의 영예를 안았다.

 

마스터 군단의 평가가 첨예하게 엇갈리며 초박빙의 승부를 펼친 임찬과 오찬성의 샛별부 맞대결에선 나훈아의 '바보같은 사나이'를 부른 오찬성이 타고난 옛 창법으로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며 9:6 승리를 거머쥐었다. 아쉽게 패했지만 손빈의 '그물'로 저력을 과시한 임찬은 '리듬찬'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탁월한 리듬감을 인정받았다.

 

박상철의 '빵빵'을 선보인 '발레 트로터' 정민찬은 발레를 넘어 차차차, 파소도블레로 이어지는 라틴 댄스까지 총집결시키며 화려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맞서 남진의 '빈잔'을 선택한 마커스강은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트럼펫과 매력적인 저음으로 트롯 DNA의 힘을 입증하며 11:4로 승리했다.

 

채은옥의 '빗물'로 무대에 오른 이대원은 거울을 활용한 커플 안무부터 처절한 몸짓과 표정까지 모든 가사를 온몸으로 표현하며 감성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다. 김상배의 '안돼요 안돼'를 통해 오로지 목소리로 승부수를 던진 고정우가 대형 울림통으로 모두를 압도하며 12:3으로 승리를 거뒀다.

 

한편 팬덤 총집결, 뜨거운 열기 속에 치러진 1월 4주 차 온라인 응원 투표에서는 '마성의 중년' 김용필이 2주 연속 1위를 굳건히 지켰으며, 2위 박서진, 3위 박지현, 4위 진해성, 5위 나상도, 6위 안성훈, 7위 황민호가 TOP 7에 올랐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