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찬또배기 이찬원, 2월 15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격

이찬원, 2월 20일 정규 1집 'ONE' 발매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생애 첫 정규앨범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이찬원의 정규앨범은 1월 25일 오후 6시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찬원은 오는 2월 15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앨범이 발매가 되는 오는 2월 20일 주간에는 다양한 방송과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할 것으로 방송관계자는 전했다.

 

앞서 지난 24일 소속사 초록뱀 엔터테인먼트는 이찬원 공식 계정 등을 통해 정규 1집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정규앨범 'ONE'은 타이틀곡 '풍등'과 1번 트랙 '사나이 청춘', 이찬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2번 트랙 '건배'를 비롯한 총 13곡(신곡 10곡, 연주곡 2곡 및 기타 버전 1곡 포함)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에서 7번 트랙곡인 '오내언사'는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그가 '존재의 이유'라 칭했던 팬들에게 줄곧 전해왔던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에 팬들은 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이찬원의 자작곡 참여 외에도, 이찬원의 전작인 미니 앨범 '선물'을 통해 협업했던 고성진, KHAI, PUNCH가 참여했다.

 

또한 '참 좋은 날' 싱글에 함께 했던 오승은, 박종근 등의 작사, 작곡, 편곡자 라인업 재참여가 돋보인다. 한 번 작업을 했던 만큼, 아티스트 이찬원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이들의 참여는 곡의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ONE'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작업을 진행하게 된 싱어송라이터 연규성, 마아성 등의 참여는 이찬원의 첫 정규 앨범을 더욱 다채롭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서,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고혹적인 금발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