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도경환 MC 맡은 ‘KSTAR 도원차트 시즌2’ 24부작 방송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이 도경환과 MC를 맡았던 KSTAR의 ‘도원차트’가 종영이 되고 팬들의 응원과 함께 도원차트 시즌2가 제작이 확정됐다. 오는 12월 26일부터 도원차트 시즌2가 방송이 될 예정이다.

 

 

당초에는 12부작으로 방송이 편성될 예정이었으나, 무대 규모나 스케일이 커지면서 최종 24부작으로 확대 편성됐으며, KSTAR 채널에서는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이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방송 한 관계자는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40분 MBN 종편에서도 도원차트 시즌2가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찬원을 사랑하는 찬스 팬들 입장에서는 KSTAR 채널과 종편 MBN 채널에서 이찬원이 MC를 맡은 도원차트 시즌2를 함께 즐길 수가 있다.

 

KSTAR 도원차트 제작인 측은 유튜브를 통해서 ‘도원차트 시즌2’ 방송에 대한 소개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하며 ‘도원차트 시즌2’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유튜브 채널 KSTAR(케이스타)는 지난 12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원차트 ON THE STAGE’ 영상을 올렸으며, 12월 21일 기준으로 조회수 3만 회를 넘어섰다.

 

‘도원차트’는 매주 새로운 주제에 대한 랭킹 소개와 더불어, 게스트로 초대된 최고의 뮤지션들과의 토크까지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이와 더불어 MC 이찬원이 꾸미는 특별 무대는 ‘도원차트’의 또 다른 묘미였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오는 12월 26일부터 KSTAR 채널과 MBN 종편에서 도원차트 시즌2 MC를 맡는다.

 

이찬원은 오는 1월부터는 JTBC 안방판사에 새로운 MC로 발탁이 되며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등과 함께 4MC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찬원과 전현무의 티저 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방송 방영 전부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