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락 골든그램 3, 인스타그램 ‘연말 추천인 시상식’ 프로모션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수입 분유 ‘루비락 골든그램 3’가 인스타그램 ‘연말 추천인 시상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연말 추천인 시상식은 12월 한 달간 ‘루트비몰’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수가 당첨 기준이 되는 이벤트로, 1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구찌 카드지갑(1명), 2등 15만원 상당의 안방그릴(1명), 3등 9만원 상당의 빌레로이앤보흐 머그컵 2P 선물 세트(3명)를, 스피커상으로는 5명을 추첨하여 ‘BBQ 황금올리브치킨’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루트비몰’ 회원 가입 시 추천인란에 추천인 ID를 기재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12월 한 달간의 추천 횟수에 따라 1등~3등까지 순위가 매겨진다. 본 이벤트 당첨자는 2023년 1월 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루비락 골든그램 3’은 국제 인증을 받은 글로벌 유가공업체인 ‘덴마크 알라푸드 암바 아린코(ARLA FOODS AMBA ARINCO)’ 시설에서 생산하며, 덴마크 알라푸드 암바 아린코(ARLA FOODS AMBA ARINCO) 소속 목장에서 알라가든(ARLAGARDEN)의 시스템으로 길러진 젖소의 원유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수입 분유다.

 

더불어 루비락 골든그램 3은 ‘모성의 감동소화’라는 슬로건에 맞게 글로벌 유산균 제조사인 크리스천 한센(CHR. HANSSEN A/S)에서 유산균을 공급받아 생산되고 있다. 신생아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3종 BB-12, LA-5, F-19와 장내 유익균의 성장과 활성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의 결합 성분인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를 함유하고 있어, 별도의 유산균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는 특징을 가진 프리미엄 성장기용 조제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루비락 골든그램 3은 아기의 개월 수에 맞춰 필요 성분들이 균형 있게 설계됐으며, 장 건강, 자기방어 성분, 혈액형성&뼈 건강 성분 등이 함유된 ‘덴마크 프리미엄 수입 분유’다”라며, “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관심에 보답 드리고 싶다. 추후 더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