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 공식 유튜브 '연리지' 1002만뷰 달성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연리지' 무대 영상이 1000만 뷰를 달성하며 이찬원의 팬덤과 함께 대중적인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2021년 3월 6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연리지' 무대 영상은 12월 5일 기준 조회수 1002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장민호의 노래 '연리지'의 무대가 업로드돼 있다.

 

해당 영상 속 이찬원은 빨간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와 관객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찬원은 자신만의 색깔로 ‘연리지’를 열창했다. 그의 깊은 감성과 '황금 보이스'가 돋보이는 감동 무대였다.

 

이찬원을 사랑하는 찬스 팬들은 "애절하게 감미로운 목소리이다", "폭풍 성량이다", "가슴으로 스며드는 속이 시원한 감성 보이스이다"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이찬원은 JTBC 톡파원25시, KBS 불후의명곡 MC를 맡고 있으며, KBS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