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12월 27일 ‘세종 어부바콘서트’ 초청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이 오는 12월 3일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그랜드호텔에서 저녁 7시부터 진행하는 ‘하이원 NEW 스타콘서트’에 초대를 받았다.

 

이날 행사와 함께 오는 12월 27일(화)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세종우리신협 50주년 기념’ 어부바콘서트에도 초청을 받았다.

 

이날 공연은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며, 오후 2시 2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이찬원과 함께 가수 강유진과 평양예술단의 축하공연도 진행이 될 예정이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이날 행사에서 엔딩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행사의 티켓은 주최 측인 세종우리신협에 문의하면 된다.

 

 

이에 앞서 오는 12월 3일 진행이 되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되는 ‘하이원 NEW 스타콘서트’ 공연에는 인기가수 영기와 양지은 그리고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이 출연을 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