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KSTAR '도원차트 시즌2’ 출연…12월 19일 첫 방송 확정

이찬원x도경환 '도원차트 시즌2'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방송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과 도경환이 MC를 맡은 KSTAR ‘도원차트’ 시즌2가 오는 12월 19일 첫 방송 예정이다.

 

관계자는 KSTAR ‘도원차트’ 시즌2가 오는 12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원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KSTAR 채널에서 방송됐으며,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꼽혔다. ‘도원차트’는 매주 새로운 주제에 대한 랭킹 소개와 더불어, 게스트로 초대된 최고의 뮤지션들과의 토크까지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이와 더불어 MC 이찬원이 꾸미는 특별 무대는 ‘도원차트’의 또 다른 묘미였다.

 

앞서 유튜브 채널 Kstar(케이스타)는 지난 11월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원차트, 숨참고 도원차트 시즌2 기원 이찬원 음원 Special 무대 모음. ZIP’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약 40분가량으로 이찬원의 노래 모음이 담겨있었다. 지난 5월 16일부터 시작해 총 24부작으로 완결된 Kstar ‘도원차트’를 통해 이찬원이 선보인 특별 무대 13편이 들어있다.

 

이어 지난 11월 8일 유튜브를 통해 ‘도원차트’ 특집 방송을 공개하며 ‘도원차트 시즌2 제작 확정’이란 축하 문구를 넣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오는 12월 19일부터 도원차트 시즌2가 편성이 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소식을 전해 이찬원을 좋아하는 찬스 팬카페의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은 매주 월요일 JTBC 톡파원25시와 매주 토요일 KBS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다. 또 매주 금요일에는 KBS 편스토랑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