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에듀, 서비스 향상 위한 설문조사 진행…참여자 대상 네이버페이 제공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지텔프(G-TELP) 공식 주관사 지정 교육 사이트 지텔프에듀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향상을 위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텔프에듀는 국제공인 영어시험 지텔프 관련 콘텐츠를 최다 보유한 교육 사이트로 마이크로 러닝 강의부터 단과 강의, 패키지 강의까지 다양한 종류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부족한 부분만 수험생이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파트별 세분화 강의와 지텔프 정기시험 응시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지텔프에듀에서 단과 강의, 패키지, 교재 등을 구매한 수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지텔프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설문조사 참여 시 선착순 5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된 정보로 지텔프에듀는 회원의 관심사와 필요한 정보를 파악해 수험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정보 및 콘텐츠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를 반영해 지금과 같이 지텔프 대표 교육기관으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중한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7일 지텔프에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게시판 톡톡 등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