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조회수 17억 2천만 뷰 돌파…놀라운 히어로 인기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총 조회수가 또 한 번의 기록을 경신했다.

 

3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 따르면 총 조회 수가 17억 2천만 뷰를 돌파했다. 현재 임영웅 채널의 구독자는 143만명이다. 이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4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지난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전후로 급성장했다. '미스터트롯' 진이 된 이후 채널은 더욱 빠르게 성장했고, 1년 사이에 임영웅은 1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실버 버튼'과 10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골드 버튼'을 모두 받았다.

 

특히 유튜브 내에서 1천만뷰를 돌파한 임영웅 영상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 '어느 날 문득', '미운 사랑',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이 있다.

 

TV조선 공식 유튜브와 영상과 모스트 컨텐츠 영상 더하면 임영웅은 총 53개의 1천만 뷰 영상을 생성했다.

 

앞서 임영웅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혼을 담은 '웅조' 연기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