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니크, 바르는 고체향수 ‘러셀브 솔리드 퍼퓸’ 마켓컬리 입점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향기 브랜드 탐니크(TAMNIQ)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바르는 고체향수 ‘러셀브 솔리드 퍼퓸’ 2종이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탐니크의 제품은 여성을 위한 고체 향수인 ‘탐니크 러셀브 우먼 솔리드 퍼퓸’ 제품과 남성을 위한 ‘탐니크 러셀브 맨 솔리드 퍼퓸’으로, 오는 10월 14일까지 마켓컬리 신상품 탭에서 새벽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뷰티컬리 향수 카테고리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탐니크 러셀브 솔리드 퍼퓸은 뿌리는 액체 향수와 다르게 원하는 부위에 발라 사용하는 크림 퍼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따로 덜어낼 필요 없이 파우치에 가볍게 넣어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양 조절이 쉬워 본인의 취향에 맞게 목, 쇄골, 손목, 헤어 등 다양한 부위에 바를 수 있다. 자유롭게 어디서나 편하고 부드럽게 발라 나의 체취와 어우러져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탐니크 고체향수 우먼 제품은 2022년 상반기 쿠팡 뷰티어워즈에서 뷰티랩스 픽으로 선정될 만큼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며,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넓힘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구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