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준(JUNE), '법대로 사랑하라' OST 가창 참여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에 참여한다. 

 

준이 가창에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음원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준이 첫 OST 가창자로 참여하게 된 ‘사랑하게 됐나 봐’는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이 돋보이는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준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러브 테마송이다.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가삿말이 정호(이승기)와 유리(이세영) 사이의 관계를 그려낸 듯하여 극에 몰입도를 한층 더한다.

특히, ‘사랑하게 됐나 봐’는 ‘법대로 사랑하라’의 음악 감독인 개미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외에도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OST를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한밤(midnight)이 호흡을 맞춰 탄생시킨 웰메이드 OST로 로맨스 코미디물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 예정이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2천500만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