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재만, 첫 단독콘서트 'In My Room' 개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재만(JAEMAN)이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재만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In My Room (인 마이 룸)'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번아웃에 지친 사람들이 편하게 기댈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재만의 취향과 영감들이 가득 담긴 곳이자, 스스로 자유로워질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인 재만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해 감미로운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밴드 셋으로 진행돼 꽉 찬 사운드와 새로운 편곡을 만나볼 수 있다. 재만은 기존 발매곡의 색다른 편곡과 처음 선보이는 커버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게스트로 등장해 무대를 함께 꾸며줄 예정이다.

 

재만은 2009년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하고 2017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한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폴킴, 이하이, 방탄소년단, 10cm, 김연우 등 다른 가수들과의 협업으로도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달 15일에는 새 싱글 'all i need is… (올 아이 니드 이즈...)'를 발매했고, 19일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앨범 'bright #11'에 싱글 '잘 지내'로 참여하는 등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재만의 첫 단독 콘서트 'In My Room'은 24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