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24일 ‘2022 수성못페스티벌’ 엔딩무대 출격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2022 수성못 페스티벌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 수성못, 울루루문화광장, 들안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수성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수성구와 대구광역시 후원, DGB대구은행이 협찬한다.

 

 

이번 행사는 '다시 함께 걷다‘를 주제로 미증유의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한 시민들을 위로함과 동시, 만추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기는 ’시민 화합‘의 모멘트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23일 70인조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개막축하 수상음악회를 시작으로, 영남국악관현악단의 수성못 야외음악회, 시민과 예술인 천여 명이 한데 어우러져 ’다시 함께 걷다‘의 주제공연이 펼쳐지는 등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가수 오정해의 무대와 함께 트로트 아이돌로 유명한 인기가수 이찬원이 출연해 엔딩무대를 수놓을 예정이다. 단, 가수들의 스케줄은 당일 일정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오는 25일에는 인기 가수 정미해와 박성우가 시민들을 위한 축하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시민들의 가을 여흥을 위한 다양한 체험공간도 함께 운영된다. 삼각텐트 안에서 가을의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피크닉 놀이터‘가 상화동산 일원에서 펼쳐지는가 하면, 지역 예술가들의 심미안을 공유할 수 있는 ’아트로드X들안예술마을‘이 남편 산책로에서 전개된다.

 

또한 추분의 자유로움을 남아낼 ’거리예술 초청공연‘이 수성못 남편 무대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행사의 풍미를 돋워줄 ’들안길 푸드 페스티벌‘에서는 지역의 대표 맛집 거리 중 하나로 불리는 들안길의 다양한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벌어졌던 거리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친구, 연인, 가족이 가을바람을 함께 맞으며 한층 더 좁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유명한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 도원차트와 JTBC 톡파원25시 MC를 맡고 있다. 그는 화요일에는 SBS 식자회담, 금요일에는 KBS 편스토랑과 토요일에는 KBS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는 대세 가수이자 MC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