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보 'ALIVE' 무드 샘플러 공개...존재감 업그레이드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겨울 가요계를 접수할 강렬한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포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얼라이브(ALIVE)'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의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개인 컷이 연달아 흘러나와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멤버들의 움직임의 잔상이 함께 담겨 한층 더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라포엠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흑백 연출로 담아낸 장면 위로 긴장감 넘치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배경 음악이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이들의 아우라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무드 샘플러는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얼라이브'는 라포엠이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멘트 투 비(Meant to Be)'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김이나가 작사를, '킹더랜드', '폭군의 셰프'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를 작업해 온 럭키클로버가 작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동명의 곡 '얼라이브', '에스떼 아모르(Este amor)', '오랜 약속', '살리라'까지 다채로운 5곡이 수록되며, MBC 아나운서 겸 작사가 김수지, 페퍼톤스 신재평, 안예은 등 스타 작가진이 대거 참여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라포엠은 이전보다 더욱 짙어진 매혹적인 남성미와 장엄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미지 티저를 통해 컴백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라포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얼라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