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이코퍼레이션, MZ 세대의 댄스 트렌드 선도 크루 '칠릿'과 전속 계약 체결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피아이코퍼레이션이 MZ 세대의 댄스 트렌드 선도 크루 '칠릿'과 전속 계약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쏘아 올린 '댄스' 열풍이 여전히 MZ 세대 사이에서 식지 않고 있다. SNS, OTT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댄스'를 메인으로 제작한 콘텐츠가 범람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브랜드에서도 '댄스'를 활용한 광고를 선보이며, MZ 세대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피아이코퍼레이션'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와 댄스 챌린지를 활용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최근 댄스 트렌드를 선도하며 '틱톡'에서 댄스 크루 '칠릿(ChillLit)'이 '피아이코퍼레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칠릿'이 'Young, Wild & Free' 음원에 맞춰 자체 제작한 안무로 제작한 영상이 '틱톡' 내에서 누적 조회수 총 100억 뷰를 기록하며 많은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국내 아이돌도 해당 영상을 미러링하는 등 큰 파급효과를 발생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음원이 역주행하고 있다.

 

현재 칠릿크루는 삼성글로벌 광고모델, 쉐보레, 반스코리아 등 메이저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멤버들 일부가 스맨파 메가크루 미션에 참여해 실력을 입증시키고 있다. 

 

'피아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매력 있는 신인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에 힘쓰고, 크리에이터 개성에 맞게 개인 맞춤 지원 및 글로벌 스타로 도약시키기 위한 서포트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