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우리들의 발라드'가 첫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10일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우리들의 발라드' TOP6(송지우, 이예지, 이지훈, 천범석, 최은빈, 홍승민)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에서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달 프로그램 종영 이후 현재까지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팬사인회 응모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50분까지 진행된다.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 커뮤니티 가입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정보를 기입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우리들의 발라드' TOP6가 처음으로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자리로,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대 위에서 깊은 감동을 전해온 이들은 이날 팬들과 직접 교감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BS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 TOP12는 지난 6일 첫 방송된 스핀오프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들은 10일 성남을 시작으로 24일 대구, 2월 7일과 8일 서울, 28일 부산, 3월 7일 대전까지 총 5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