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엠지, 아티스트·팬 함께하는 ‘MPMG WEEK 2026’ 2월 개최

 

엠피엠지와 엠피엠지뮤직이 내년 2월 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 동안 레이블 감사제 ‘MPMG WEEK 2026’(이하 엠피엠지 위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이어져 온 ‘엠피엠지 위크’는 엠피엠지와 엠피엠지뮤직 소속 아티스트들, 그리고 팬들이 함께 한 해를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연례 행사로, 공연을 비롯해 전시, 체험형 콘텐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단순한 프로그램을 넘어 레이블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상징적인 자리로 자리매김하며, 팬들 사이의 유대감을 공고히 해왔다.

이번 엠피엠지 위크 2026은 각자의 취향과 개성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공간인 ‘집’을 테마로, ‘엠피엠집’에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포스터 역시 하나의 집을 형상화한 구조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엠피엠지 위크 기간 동안에는 엠피엠지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신선한 조합으로 협업 무대를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비롯해 민트페이퍼 브랜드 공연인 ‘78라이브(78LIVE)’가 펼쳐진다. 또한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하며 등산을 즐기는 ‘산악 출정식’, 엠피엠지뮤직 크리에이티브팀이 1년간의 작업과 기록을 선보이는 전시 ‘st:ART’, 신규 바이닐을 만나볼 수 있는 ‘레코드 라운지 마켓’ 등 독창적인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더불어 엠피엠지뮤직은 음악계를 이끌어갈 신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오디션 'BLUE OCEAN'과 민트페이퍼가 주관하는 싱어송라이터 오디션 '원콩쿨'도 함께 진행된다.

매년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로 엠피엠지 위크만의 색깔을 확장해온 만큼, 이번 2026년 행사에서는 또 어떤 방식으로 아티스트와 팬이 교감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엠피엠지 위크는 "이번에는 오프라인에 집중해서 한 해 동안 함께해 주신 팬분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엠피엠지 위크의 세부 프로그램과 일정은 추후 공식 SNS 및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