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美 프로모션 투어 성료...성공적 미국 시장 진출

 

미국 로스앤젤레스(LA)와 뉴욕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 그룹 앳하트(AtHeart)가 성공적인 결과물을 낳았다.


17일 소속사 타이탄콘텐츠에 따르면, 앳하트는 지난 1일(현지시간) LA 산타 모니카 타이탄 콘텐츠 헤드쿼터에서 진행된 'AtHeart Experience'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미국 전역에서 수많은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앳하트는 퍼포먼스를 비롯해 유니크한 아트워크, 팬 참여 경험이 결합된 독창적 콘셉트의 팬 이벤트로 현지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앳하트는 국내 데뷔 2개월 만에 세계 음악 시장의 중심인 미국 진출을 알리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앳하트는 또 뉴욕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K-팝 전문 숍인 'K-POP NARA' 이벤트 홀에서 현지 팬들과의 밋앤그릿을 진행하면서 데뷔곡 'Plot Twist'의 영어 가창 버전과 리믹스 팩을 차례로 발매했다.


앳하트는 이와 함께 미국 대표 방송국 'FOX 13 Seattle', 미국 인기 라디오 채널 102.7 KIIS FM의 'iHeart KPOP with JoJo', 미국 최대 라디오 플랫폼 Audacy의 'Audacy’s Brooke Morrison'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본격적 미국 시장 진출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앳하트는 미국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체 'THE BUZZ', 'Front Row Live', 'The Knockturnal', 'Character Media', 뉴욕 일간지 'AmNewYork' 등 다채로운 매체들과의 인터뷰도 진행했다.


앳하트는 'THE BUZZ'와의 인터뷰에서 앳하트만의 음악 스타일에 관한 질문에 "우리만의 사운드를 찾아나가는 여정 속에서 '반전'을 뜻하는 첫 번째 EP 'Plot Twist'처럼,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음악으로 찾아뵙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은 우리에게 굉장한 힘이 되어주고 있다. 팬들은 우리가 더 열심히 무대를 하는 원동력이자, 우리가 앳하트로서 모인 이유를 상기시키는 존재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앳하트가 현지에서 진행한 다수 유력 매체와의 인터뷰 및 콘텐츠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앳하트는 데뷔 동시에 할리우드 리포터, NME, 롤링스톤 등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손꼽히며 글로벌 영향력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앳하트는 데뷔곡 'Plot Twist'로 유튜브 기준 음원 누적 재생 수 1700만 회, 뮤직비디오 조회수 1605만 건, 유튜브 구독자수 118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