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미니 5집 ‘The Action’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으로 지난 10월 3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지난달 29일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뮤직뱅크’로 2관왕을 달성하며 본격적인 트로피 사냥에 나섰다.
여섯 멤버는 감격에 가득 차 “이렇게 1등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신 원도어(ONEDOOR.팬덤명)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Hollywood Action’은 할리우드 스타처럼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한 곡인데, 저희 자신감의 원천은 원도어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얘기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는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공연을 선사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방송 종료 후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값진 상을 안겨주신 만큼 남은 활동도 더 잘해보겠다. 저희 음악을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항상 더 성장하며 겸손함을 잃지 않는 가수가 되겠다”라는 글을 올리며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The Action’으로 각종 차트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신보는 발매 후 일주일(10월 21~27일) 동안 한국 애플뮤직 ‘인기 앨범’ 정상을 지켰고 한터차트(집계 기간: 10월 20~26일), 써클차트(집계 기간: 10월 19~25일)의 최신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 재팬의 ‘톱 앨범 세일즈’(집계 기간: 10월 20~26일) 2위에 이어 동 기간 집계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도 2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은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사랑받고 있다. 써클차트의 최신 주간 다운로드 차트 4위에 더해 10월 30일 자 한국 애플뮤직 ‘톱 100’ 7위, 한국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14위, 멜론 일간차트 19위에 자리했다. 또한 발매 다음날인 10월 21일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신곡 차트’에 입성한 후 31일까지 차트인을 이어가며 ‘롱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본 대형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의 ‘위클리 송 톱 100’(집계 기간 10월 22~28일)에서는 6위에 포진해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열띤 관심을 느끼게 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Hollywood Action’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