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27일 리메이크 곡 ‘그대와’ 발표...담백한 발라드

 

가수 이현이 27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그대와’를 발표한다. 

 

2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그대와’는 2024년 인기리에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의 OST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원곡은 작곡가 LAS(라스), 로코베리(ROCOBEERY)가 공동 작업했다. 잔잔한 피아노 라인과 감성적인 코드 전개로 ‘평범한 하루 속의 위로’를 전한다. 방송 당시 차분하면서도 포근한 정서로 시청자들에게 여운을 남겼다. 

 

이현의 ‘그대와’는 원곡의 감정선에 깊은 목소리를 더해 가을의 끝자락에 어울리는 담백한 발라드(Ballad)로 재탄생했다. 섬세한 호흡과 절제된 표현이 특징이다. 또한 피아노 중심 구조에 현악기를 덧붙여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여백과 공간감이 느껴지는 편곡 위로 이현의 목소리가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리스너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현은 지난 9월 16일 미니 3집 ‘A(E)ND’를 발매하고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신보 공개 후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dingo music)의 대표 콘텐츠 ‘킬링 보이스’, KBS Kpop 유튜브 채널 ‘리무진서비스’ 등 여러 가창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또한 페스티벌 무대에서 라이브 실력을 입증하며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했다.

 

이현은 매주 월~목 0시 MBC FM4U(수도권 91.9MHz) ‘친한친구 이현입니다’의 DJ로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