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포토] 아이돌 출신 우창범,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참여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아이돌 출신 우창범이 27일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양양 해변에서 찍은 5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저도 양양에서 스내퍼 분이 '진짜여름스냅' 남기기를 도와주셨어요”라고 밝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상쾌하고 멋진 사진이네요”, “그만 좀 잘생겨라”, “꾸준히 잘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

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은 정적인 사진이 아닌 순간 포착을 통한 자연스러운 ‘진짜 여름의 순간’의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는 모두가 모여 사진을 찍는 상황에서 정작 촬영을 맡은 사람은 사진 속에 함께 담기지 못하는 아쉬움에 주목했다.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일명 ‘스냅퍼(Snapper)’가 서울, 부산, 강원도 등 전국 대표 명소와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냅퍼가 촬영한 사진은 즉석 인화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된다. 해당 사진을 SNS에 올리는 해시태그 이벤트(#진짜여름스냅 #진짜여름카스 #다시채우다여름)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우창범은 지난 2012년부터 그룹 백퍼센트 멤버로 활동했다. 2016년 9월 팀을 탈퇴했다. 우창범은 팀 탈퇴 이후 그룹 버뮤다 멤버로 활동을 이어갔지만, 버뮤다는 지난 2018년 해체됐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