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D-2' 영탁, 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대박 예감’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지난 1일 오후 8시에 영탁의 첫 정규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Highlight Meldly)가 공개가 되며, 트로트를 넘어서 다양한 영탁의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영탁의 깊은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담(The Wall)’이다. 두 번째 선보인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재잘대(Chatter)’이다. 여러 곡과 함께 가장 주목을 받는 곡은 영탁의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신사답게’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되면서 영탁의 팬들과 음악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대박이다’, ‘영탁 트로트 가수가 아니네!’, ‘영탁 음원 깡패네! 못하는 영역이 없네!’ 등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영탁의 단독 콘서트가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오는 29일~31일 열린다고 소식을 전하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3회차 공연지 전석이 매진됐다.

 

 

영탁의 콘서트 ‘TAK SHOW’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영탁의 고향인 안동 콘서트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영탁은 오는 4일 첫 정규앨범 ‘MMM’으로 컴백할 예정으로 매주 수요일 채널A 신랑수업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