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영탁·이찬원·장민호·장윤정·김희재 ‘2022 K-트롯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대구트롯페스티벌 일부 라인업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7월 2일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2 K-트롯 페스티벌’의 콘서트가 이번 주로 다가오며 행사에 참여하는 가수들의 팬들은 즐거움에 빠졌다.

 

대구한국일보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2022 K-트롯 페스티벌’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던 대구 시민들의 일상을 위로하고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의 MC로는 개그맨 정태호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며 트로트의 여왕으로 불리는 장윤정, 김혜연을 비롯하여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신의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와 함께 본지 취재 결과, 대구의 한 행사관계자에 의하면 ‘2022 K-트롯 페스티벌’의 후반부 라인업이 일부 공개됐다. 이날 ‘2022 K-트롯 페스티벌’ 행사는 전반부와 후반부로 나눠서 진행이 되며 전반부의 엔딩공연은 가수 김혜연이 맡을 예정이다.

 

후반부에는 가수 박서진의 무대에 이어 장민호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어서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잘 알려진 가수 이찬원과 오는 7월 4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의 무대가 이어진다. 이어서 후반부 무대의 엔딩은 가수 장윤정이 맡을 예정이라고 대구의 한 행사관계자는 전했다.

 

트로트 황태자 영탁,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미스트롯2’의 김다현, 김태연, 홍지윤과 이외 트로트 아이돌 박서진, 트로트 그룹 윙크가 함께하여 다채로운 트로트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은 오는 7월 4일 첫 정규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며, 어제 진행된 서울 콘서트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전좌석이 매진이 되는 사랑을 받았다.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MC, JTBC 톡파원25시 MC, KBS 불후의명곡 MC 등을 맡고 있으며, 지난 5월 6일부터는 KBS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많이 지쳐있던 대구 시민과 함께 전 국민들이 다시 일상을 회복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이번 K-트롯 페스티벌은 티켓 판매가 아닌 공식 후원 및 협찬을 진행한 기업에 한해서만 초대권 사용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2022 K-트롯 페스티벌’ 행사에 관한 공식 티저 영상은 유튜브 채널 ‘대구한국일보’를 통해서 시청할 수가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1명
10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