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성주콘서트’…은가은·김나희와 미스미스터 트롯콘서트 진행

오는 7월 16일 2022 '성주 썸머아트콘서트'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7월 16일 ‘2022 성주 썸머 아트콘서트’가 열리며 이날 콘서트에는 최근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김나희, 은가은이 출연하면서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성주군에서 오는 7월 16일(토) 오후 7시 30분 별고을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성주군민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저녁 6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그 외 지역의 사는 관광객들은 성주군 내에서 사용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저녁 7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성주군 외 지역의 거주자는 반드시 성주군 내에서 사용한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우천 시에는 별고운동장에 위치한 별고을 실내체육관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인원은 다소 줄어들 수 있다고 주최 측은 전했다.

이번 공연에 앞서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은가은, 김나희는 제18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의 경기북부음악제에서 ‘3인 3색 미니콘서트’로 무대를 꾸미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JTBC 톡파원25시의 MC를 맡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에는 KBS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메즈 토요일에는 KBS 불후의명곡 MC 등을 맡고 있으며, 지난 17일과 24일에는 가수 장윤정과 함께 MBC 오히려좋아 파일럿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앞서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오늘 26일에는 청주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1시와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