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오는 6월 9일 ‘제18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 엔딩 무대 수놓아

이찬원X김나희X은가은 3인 3색 미니콘서트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6월 9일 '제18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가 경기북부불교사암연합회의 주최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주관은 양주불교사암연합회가 맡았다. 이번 ‘제18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는 도민과 양주시민이 함께 하는 불교연합 합창의 밤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제18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는 양주나리공원 특설무대에서 오는 6월 9일(목)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사회는 철오스님이 맡았으며, 이번 행사의 집전은 거진스님이 맡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전행사로 오후 4시부터 ‘코로나19 및 우크라이나 전쟁 희생자 위령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 5시 50분까지 '제18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의 경기북부음악제 1부가 시작될 예정이다. 2부 행사인 경기 북부연합합창의 밤 행사는 정준태 국악인의 사회로 오후 5시 5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제3부 순서는 도민과 양주시민들을 위한 축제의 시간으로 최근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과 김나희 그리고 은가은의 3인 3색 미니콘서트로 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엔딩무대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엔딩무대로 수놓아질 예정이다.

 

제18회 경기북부음악예술제에서 이찬원의 앵콜송 이후에는 도민들과 양주 시민의 화합을 위한 불꽃 축제가 20분간 연이어 진행이 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13일 KBS 편스토랑의 1위를 차지하며 GS25편의점에 진또갈비 삼각김밥이 론칭이 되었으며, 4일만에 50만개의 매출을 올리는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