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포토] KBS 공채개그맨 조래훈, '승무원 예비신부'와 사랑의 키스

개그맨 조래훈 예비신부와 '키스할래요' 사진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조래훈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국내 한 항공사의 미모의 승무원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개그맨 조래훈은 오는 9일 결혼을 앞두고 22장의 결혼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개그맨 조래훈과 결혼하는 신부는 국내 한 항공사의 승무원으로 미모와 지혜를 갖춘 재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조래훈은 지난 2022년 5월에 온누리교회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지금의 예비 신부를 만나게 됐고, 집 근처에 산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리고 같은 신앙을 가지고 함께 같은 교회를 다니며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고 조래훈 측은 전했다.

 

 

 

결혼식 사회는 280만 채널 숏박스의 KBS 30기 공채 개그맨 김원훈이 맡았으며 축가는 육중완 밴드의 가수 육중완, 트로트 가수 신인선, KBS 31기 동기들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에는 KBS 선후배들과 동료 개그맨, 연예인, 각층의 하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그맨 조래훈은 2016년 KBS 3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방송으로는 KBS ‘개그콘서트’, EBS ‘방과후 듄듄’, EBS ‘뭐든지 해결단’, tvN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CBS ‘올포원’, 국방FM ‘조갑경의 오늘도 좋은 날’, 국악FM ‘김필원의 맛있는 라디오’ 등에 출연해 왔다.

 

 

 

방송출연과 함께 강의로는 서일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외래교수 및 서일대학교 평생교육원 주임교수를 역임했다. 또한,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문예창작학 박사과정을 밟으며 배움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다.

 

현재는 KBS ‘라이브오늘’ 리포터로 활동하며, 전라북도 남원시 홍보대사, 유튜브 ‘테이커’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1월 말부터 드라마에 합류해 새로운 전성기를 준비하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이다.

 

 

 

한편 오는 9일 오후 5시 50분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국내 한 항공사의 미모의 승무원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신혼여행은 추후 일정에 따라서 호주의 시드니로 떠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1명
10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