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KBS ‘편스토랑’ 출격, ‘노래도 요리도 만능’ 5월 6일부터 방송 예정

‘찬또배기’ 이찬원, 오는 5월 6일부터 KBS 편스토랑 합류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대세 트로트 왕자 가수 이찬원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할 예정이다. 당초 5월 중에 방송될 예정인 이찬원 출연분이, 한 방송 관계자에 의하면 오는 5월 6일 방송부터 방영이 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이찬원이 출연한 KBS 편스토랑은 오는 5월 6일부터 시작할 예정으로 이찬원의 요리 실력에 관해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찬원은 이번 프로그램에 앞서 tvN 스토리채널 ‘칼의 전쟁’에서 이영자, 도경완과 MC를 맡으며 요리전문채널의 MC로 이미 인정받았다.

 

이찬원은 앞서 TV조선 백반기행에 출연하면서 MC를 맡은 허영만씨가 놀랄 정도로 음식 재료에 관한 해박한 지식과 함께 요리 실력도 높이 평가 받고 있어서, KBS 편스토랑 출연은 오히려 자연스러웠다.

 

KBS ‘편스토랑’은 연예계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실제로 편의점 간편식과 밀키트로 출시되는 신개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까지 발휘하는 대표적인 ‘착한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다.

 

 

‘편스토랑’이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저녁 시간대를 굳건하게 지킬 수 있는 원동력은 쿡방과 먹방을 넘나드는 재미, 유익한 정보와 웃음, 스타들의 반전 매력을 모두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편스토랑’ 제작진은 다양한 분야의 매력 만점 스타들 섭외에 공을 들여왔다. △오윤아 △이유리 △김재원 △류수영 △한지혜 △기태영 △정상훈 △박솔미 △차예련 등이 대표적인 예다.

 

이런 가운데 ‘편스토랑’ 제작진이 트로트 왕자 이찬원의 편셰프 출격을 알렸다. 본업인 트로트 가수로는 물론 예능 MC로도 눈부시게 활약 중인 다재다능의 아이콘 이찬원이 ‘편스토랑’에서 과연 어떤 요리 실력을 보여줄지, 최초로 공개되는 그의 일상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뜨겁게 주목된다.

 

‘편스토랑’ 제작진은 “트로트 왕자 이찬원이 ‘편스토랑’을 통해 처음으로 진짜 일상을 공개한다. 이찬원은 5월부터 시작되는 공연 준비와 각종 방송 등으로 시간을 쪼개서 생활해야 할 정도로 바쁘지만, 그 와중에도 짬을 내 자기 생활도 빈틈없이 챙기고 가족들, 심지어 친구들을 챙기는 데까지 열심인 사람이었다. 무엇보다 요리에 진심이고, 요리로 힐링하는 최강 자취남이라 촬영하면서 모든 스태프가 매우 놀랐다. 다른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이찬원의 진짜 일상, 깜짝 놀랄 요리 실력과 화수분 같은 매력이 공개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이 등장하는 ‘편스토랑’은 5월 6일부터 방송이 될 예정이다. 이찬원은 현재 매주 화요일 MBN 빽투더그라운드 MC, 매주 수요일 JTBC 톡파원25시 MC와 매주 토요일 KBS 불후의명곡 MC를 맡고 있다. 오는 5월 6일과 8일에는 인기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함께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