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황영웅, 6일 '봄날의 고백' 콘서트 장소 발표…피켓팅 예고

황영웅 공식 팬카페 게시판 재정비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가수 황영웅 ‘봄 콘서트’가 오는 4월 수원콘서트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제목은 ‘봄날의 고백’으로 가수 황영웅이 팬들에게 고백하는 이야기로 ‘봄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황영웅의 '겨울, 우리 함께' 콘서트가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부산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총 6개 지역, 12회 콘서트를 전체 매진으로 마무리 지었다.

 

수원부터 시작하는 황영웅의 ‘봄 콘서트’는 서울, 울산, 창원, 대전 등 총 5개 지역에서 11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장소는 오는 6일 인터파크에서 정식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공연 장소 측과 협의 후에 공개가 되므로 혹 늦어지면 7일 오전에 스케줄이 공지가 될 수 있다고 가수 황영웅의 공식팬카페 측은 밝혔다.

 

 

그렇다면 가수 황영웅의 콘서트 예상 장소는 어디일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공연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받아 오는 6일 발표가 되는 콘서트 장소를 예상해 봤다.

 

오는 4월 27일과 28일 수원에서 오후 5시부터 양일간 황영웅의 수원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콘서트는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수원콘서트는 현재 수원컨벤션센터와 함께 경희대학교 국제관에서 진행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그리고 오는 5월 4일과 5월 5일 울산 지역에서 양일간 오후 5시에 2회의 울산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울산콘서트 티켓팅은 오는 12일 오후 3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울산콘서트는 현재 울산전시컨벤션에서 연속 2회 공연이 진행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0일, 11일, 12일 서울에서 황영웅의 서울콘서트가 3일간 열릴 예정이다. 5월 10일 금요일은 오후 7시에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며, 11일과 12일 양일간은 오후 5시에 콘서트가 열린다.

 

 

서울콘서트는 오는 11일 오후 3시에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예상 지역으로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과 체조경기자 그리고 세종문화회관이 유력하게 꼽히고 있다.

 

이번 콘서트 티켓 일정은 콘서트 순서가 아닌 지역 순서대로 진행되기에 지역과 시간을 정확히 체크해야 한다. 먼저 오는 11일 오후 3시에는 3일간 진행되는 서울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다시 한번 정리를 하면 오는 12일 오후 1시에는 이틀간 진행이 되는 수원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 이날 오후 3시에는 울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오는 14일 오후 1시에는 창원 티켓이 오픈될 예정인데, 창원은 창원컨벤션센터가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오후 3시에는 대전 티켓이 오픈될 예정인데, 대전은 대전컨벤션센터가 유력지로 떠오르고 있다.

 

 

보다 자세한 황영웅의 콘서트 장소는 내일(6일) 공식 예매처에서 황영웅 콘서트에 관한 주요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공지를 통해서 각 지역별 공연 장소 및 티켓 가격, 1인당 매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수 황영웅의 콘서트 준비와 함께 다음 주부터는 예매가 시작될 예정으로 가수 황영웅의 팬카페는 팬카페 대문과 함께 팬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팬카페 게시판을 재정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76명
98%
비추천
2명
2%

총 178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