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3월 21일 입대…소속사 "입소 당일 별도 행사 無"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오는 3월 21일 입대한다.

 

29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덤 라이브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황민현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또한 입소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입소 현장과 근무지 방문을 삼가 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황민현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민현은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했다. 2017년에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도 활동했다.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환혼: 빛과 그림자’, ‘소용없어 거짓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황민현은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한다. 3월 13일에는 디지털 싱글 ‘럴러바이(Lullaby)’를 발매한다.

 

■ 다음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황민현이 오는 3월 21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 메시지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