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화제의 무대 'Blue Rain' 음원으로 정식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핑클의 명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원을 공개한다.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측은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두 번째 앨범인 김민석의 'Blue Rain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을 발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김민석은 지난 2월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해 핑클의 데뷔곡 'Blue Rain'을 색다르게 편곡한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감미롭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관객들은 물론이고 MC 이효리의 극찬을 이끌어 낸 바 있어 정식으로 발매되는 음원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석의 'Blue Rain'은 '더 시즌즈'의 밴드 마스터이자 멜로망스 멤버인 정동환이 직접 편곡을 맡았으며, 방송을 통해 공개된 버전보다 훨씬 풍성한 사운드로 채워져 감동을 더한다. 특히 독특한 코드 진행에 따라 펼쳐지는 악기와 다채로운 스트링 연주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완성돼 따스한 감성과 감동을 전달한다.

 

또한 정동환의 환상적인 편곡에 이어 후렴과 후반에 터지는 김민석의 완벽한 고음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시즌즈'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각인된 여러 무대 음원들의 정식 발매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KBS와 CJ ENM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인 엔하이픈(ENHYPEN)의 'What Makes You Beautiful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이어 김민석의 'Blue Rain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한편 김민석의 'Blue Rain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