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나언,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캐스팅… 26일 첫 방송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강나언이 내달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에 캐스팅됐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강나언은 '웨딩 임파서블'에서 전종서와 함께 단역 배우 활동을 이어가며 언니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할 말은 다 하는 씩씩하고 발랄한 유종희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나언은 오랜만에 극 중 교복을 벗고 사복 패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강나언 만의 다채로움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구미호1938' 등의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린 강나언은 데뷔작 블라인드를 시작으로 벌써 네 번째 tvN과의 만남이다. 여기에 최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게임'의 임예림 역을 맡아 최근 촬영을 마친 강나언은 2024년, 시청자들에게 더욱 활약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후속 드라마로 오는 26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