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의 ‘멜라논 엑스 앰플’이 롯데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우며 또다시 제품력을 입증했다.
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은 기존에 사용하던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재구매 고객들의 후기로는 "흡수가 잘된다", "촉촉하다", “얼굴에 광이 난다"라는 언급이 가장 많았으며, 특히 “명품언니 김선희님을 믿고 구매한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은 미백, 잡티,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는 고농축 고함량 앰플이다. ‘7초 미백 비타민 앰플’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멜라타민™7’이라는 메디필과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찾아낸 고효능 7가지 성분 배합을 23.5% 함유해 미백, 탄력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세계적으로 신뢰받고 있는 프리미엄 유럽 비타민을 함유했으며,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빠르고 깊게 흡수시키는 메디필만의 안정화 기술인 하이드로좀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32개라는 메디필 역대 최다 임상을 보유한 메디필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멜라논 엑스 앰플’은 특별히 엄선한 고품질의 원료와 독보적인 더마 기술력이 결합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무엇보다 직접 사용해 보신 소비자들의 반응과 앵콜 요청에 힘입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만큼 더욱 많은 분이 메디필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진 이후에도 방송 앙코르 요청이 쇄도하면서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오전 1시까지 롯데홈쇼핑에서 또 한 번의 방송이 예정돼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