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한터뮤직어워즈'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 영예 "'찬스'에게 이 영광"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이찬원 '한터뮤직어워즈'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찬원은 지난 17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이하 '한터뮤직어워즈')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했다.

 

이찬원은 "기존에 트로트가 어르신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다. 하지만 이런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트로트라는 장르로 수상할 수 있어 기쁘다. 회사 관계자, 사랑하는 부모님 너무 감사하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찬원은 "가수가 무대 위에서 존재하려면 사랑하는 팬들이 있어야 한다. 항상 저를 위해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신 '찬스'(이찬원 팬덤명)에게 이 상의 영광을 바치겠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으로 팬들을 환호케 했다.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은 데뷔 1000일에서 2000일 사이 아티스트 중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상인 만큼, 이찬원은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한터뮤직어워즈' 엔딩 무대로 보답하기도 했다.

 

이날 '퐁등'과 '진또배기'로 '한터뮤직어워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이찬원은 남다른 무대 장악력과 전율이 끼치는 가창력, 여기에 완벽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방송과 무대, 광고계까지 모두 섭렵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4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