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웹툰 '선녀외전' 컬래버 음원 '천상연' 21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웹툰과 OST 컬래버레이션 음원 작업에 참여한다.

 

이창섭이 가창에 참여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 컬래버레이션 음원 '천상연'이 오는 21일 발매된다.

 

'천상연'은 지난 1998년 발매된 그룹 캔의 정규 1집 ' Version 1.0' 타이틀곡으로, 이별을 맞이한 한 남자의 애절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이창섭의 성숙한 보이스로 재탄생한 '천상연'은 스트링 오케스트라 사운드, 메아리치는 기타의 울림과 만나 한층 절절한 무드를 자아낸다.

 

애틋한 사랑 고백과 미련, 지나간 연인을 향한 기도가 이창섭의 부드러운 음색, 호소력 짙은 감성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슬픔을 한층 깊게 자극할 전망이다.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한 이창섭은 음악부터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폭넓은 팬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올라운드 아티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다.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은 이창섭은 '천상연'을 통해 한 단계 진일보한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창섭이 가창에 참여한 '선녀외전'은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을 모티프한 작품으로 날개옷을 되찾기 위한 21세기 선녀의 피 튀는 복수와 증오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작품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