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출신 선율, 훈훈함 넘치는 한복 비주얼…"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그룹 업텐션 출신 선율이 한복 화보를 공개하며 설날 인사를 전했다.

 

선율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설날을 맞이하며 한복 화보를 공개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그의 흰 피부와 어울리는 밝은 색상의 한복 차림으로 입가에 살짝 미소를 띤 선율의 모습이 담겼다. 흐트러짐 없는 단정한 모습으로 우리나라 고유 의상 한복을 훈훈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그의 뛰어난 보컬만큼이나 훈훈함 넘치는 비주얼이 다정한 한복 차림과 매치되면서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 완성도를 높은 화보로 팬심을 저격한다.

 

선율은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 EP 1집 '일급비밀'을 통해 데뷔했다. '보이스트롯', '보이스킹', '미스터트롯2' 등의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며 강한 인상을 남기고 내공 넘치는 보컬 실력을 입증했다.

 

그리고 선율은 현재 Mnet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에 출연 중으로, 최근 '데칼코마니' 열창을 선보여 대중에게 다시 한번 보컬 실력을 뚜렷하게 드러냈으며, 계속해서 선율이 이어갈 도전을 향해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선율은 계속해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가 증가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