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 갑진년 맞이 '값진 원단, 값진 혜택' 이벤트 공개

 

[라온신문 박정은 기자]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설을 앞두고 갑진년 맞아 ‘값진 원단, 값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값진 원단 값진 혜택’은 루쏘소의 자체 통계 및 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원단들을 선정해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특가 상품은 이태리 원단은 구아벨로, 델피노, 영국 원단은 알프레드 브라운, 존그리니쉬, 스카발까지 총 5종으로 모두 인지도 높은 유명 원단, 판매율 높은 컬러들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루쏘소에 준비된 풀 패키지 타입 중에서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풀 패키지의 구성품으로 준비된 소가죽 수제화, 촬영용 대여복, 맞춤 셔츠 등을 함께 제공받으면서 최대 59% 할인된 혜택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매달 해외 인기 원단을 다양한 구성과 특가로 선보이는 스포트라이트 딜을 통해 ‘이태리 까노니코’ 원단, 영국 ‘세빌클리포드’ 원단, 영국 ‘홀랜드앤쉐리’ 원단 맞춤정장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스포트라이트 딜을 통해 영국 ‘킹스밀’ 원단으로 정장을 맞추면 조끼가 무료 추가되는 패키지 또는 경조사용이나 촬영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 정장이 한 벌 더 제공되는 패키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2024 뉴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루쏘소 계약 희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대여복 +1벌 무료 추가 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월 최대 혜택으로 제공해 드렸던 스포트라이트 딜 이벤트보다 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선보이는 이벤트”라며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름 그대로 가장 값진 원단들을 가장 값진 혜택가에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분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맞춤 정장을 경험해 보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쏘소는 전국 약 40개 매장을 운영하는 맞춤정장·예복 브랜드로 MTM, 비스포크 공정 모두 본사 내에 직영 공방에서 전국 지점의 맞춤정장을 직접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