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VS김다현, '현역가왕' 운명의 라이벌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현역가왕'의 강력한 우승후보들인 전유진과 김다현이 같은 장르로 대놓고 실력을 겨루는 운명의 라이벌전을 벌인다.

 

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9회에서는 준결승전 1라운드 '라이벌전'이 펼쳐진다. 치열한 준결승 진출전을 통해 살아남은 14인의 현역들이 정통, 올드, 세미, 발라드, 댄스, 국악 등 총 6개의 트로트 장르 중 같은 장르를 고른 상대와 1대1 맞대결을 벌이는 방식으로, 총 2라운드를 통해 가려진 1등부터 9등까지 결승 진출, 하위권 5명은 방출 후보가 되는 또 한 번의 데스매치가 가동된다.

 

이날 방송되는 '현역가왕' 준결승전 1라운드 '라이벌전'에서는 전유진과 김다현이 '댄스 트로트' 장르로 맞붙는다. MC 신동엽은 "이번 대결은 온 세상이 통탄할 대결이다"라고 외치고, 현역들 역시 "시청률 나오는 무대"라고 말을 보태 기대감을 키운다. 마스터들은 전유진과 김다현 중 한 명을 골라야 하는 상황에 대해 "어쩌다 맞대결을 벌이게 된 거냐" "너무 잔인하다" "미치겠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인다.

 

김다현은 "저희 절대 짠 거 아니고요. 정말 서로 붙기 싫었는데, 운명의 장난인 것 같다"며 울상을 짓고, 전유진 역시 "자진 하차하고 싶었어요"라는 속내를 고백, 가장 피하고 싶던 상대와 맞대결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한다.

하지만 김다현은 전유진과 대결 때마다 패했던 사실을 떠올리며 "이번엔 꼭 이기고 싶다"는 의지와 함께 회심의 무기인 꽹과리 연습에 돌입한다. 전유진 역시 "고등학생이 중학생한테 지면 좀 그렇잖아요?"라며 LP판을 이용한 깜찍한 복고 댄스를 준비한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연습 과정과 리허설을 몰래 체크하고, 비장의 무기를 들킬세라 옷 속으로 숨기는 등 견제심을 드려내지만 허술한 속임수 탓에 서로에게 들키고 말아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준결승전 스페셜 마스터 자격으로 참가한 일본의 국민가수 마츠자키 시게루는 두 사람에게 "이대로 일본에 오면 톱스타다"라고 칭찬한다. 또한 시게루가 "일본에서 역시 10대 돌풍이 거세다. 10대에서 우승자가 나올지도 모른다"라고 예상해 현장을 들뜨게 한다. 전유진과 김다현이라는 걸출한 재목들 중 최후의 미소를 지을 자는 누가 될지, 둘 중 누군가 방출돼 결승행이 좌절되고 말지 긴장감이 고조된다.

 

제작진 측은 "두 사람 모두 '현역가왕'에 없어서는 안 될 유력한 결승 후보들이기에 우리조차 의심한 라이벌 대진표였다"며 "누가 이겨도 기쁘고, 누가 져도 안타까울 통탄의 대결을 꼭 지켜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N '현역가왕'은 나우 앱을 통한 7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는 준결승전과 결승전 점수에 포함된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트로트 한일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