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명장면 종합세트 "처음부터 막강하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5주 연속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와 5주간 연속 주간 전체 예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TV CHOSUN <미스트롯3>의 명장면과 미방송분으로 구성된 <미스트롯3-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에서는 1라운드에서 "잘 봐 언니들의 대결이다"라는 멘트로 화제가 된 맏언니들의 대결과 방송 시간의 제약으로 공개되지 못했던 현역부의 1대 1 서바이벌 배틀이 대방출 된다.

 

트롯 걸그룹 메인보컬과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슬기와 유수현은 대결을 넘어 트롯 걸그룹의 자존심을 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데뷔 12년차 현역 트로트 가수 권민정과 감성 장인 한여름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장윤정 마스터의 <버팀목>을 선곡한 현역부의 곽지은, 김연자 마스터의 <수은등>을 부른 대학부 엄유정 등 마스터들의 곡으로 도전장을 내민 참가자들의 무대도 준비했다. 또한 1라운드 영광의 얼굴인 진선미의 감동의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미스트롯3>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역전 드라마를 써 내려가고 있다. 투표 결과를 확인하는 순간까지 짜릿했던, 2연속 패자부활로 올라온 '불사조' 윤서령과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의 초접전 라이벌 매치와 2라운드 '선' 나영과 '미' 정서주의 맞대결도 다룰 예정이다.

 

제작진은 "<미스트롯3> 본방송만큼이나, <미스트롯3-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본방송에 담아내지 못한 출연자들의 미방송 무대부터, 초접전 데스매치 무대와 1라운드 진선미 무대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미스트롯3>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마지막까지 엄정하고 공정하게 경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은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이로 인해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쉬어간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