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경원, '세작, 매혹된 자들' 비열한 간신배 '유현보' 완벽 변신

'웰컴투 삼달리' 속 전대영은 잊어라! 악랄한 눈빛 장착 완료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양경원이 '세작, 매혹된 자들'로 주말 밤 열연 행보를 이어간다.

 

양경원은 지난 21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유현보' 역으로 출연해 또 한 번 주말 밤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흥행 속 종영한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이어 '세작, 매혹된 자들'로 돌아왔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1, 2회부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가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양경원은 부귀영화를 위해서라면 못 할 짓이 없는 예조참의 '유현보'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유현보는 기루에서 이인(조정석 분)의 뒤를 밟는가 하면, 기녀 홍장(한동희 분)을 괴롭히며 악랄하고 난폭한 모습을 드러냈다. 홍장이 유현보의 친누이임이 밝혀져 더욱 충격을 안겼다.

 

유현보는 자신의 악행을 눈치 챈 이인에게 뻔뻔하게 거짓말하는 것은 물론, 홍장과 강희수(신세경 분)에게 용서를 구하라는 말을 듣고 "그 천한 것들에게 용서를 구하라고? 나를 어찌보고!"라며 서슬 퍼런 표정으로 분노했다. 이때 가식적인 웃음에서 분노로 삽시간에 변하는 양경원의 표정 연기는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양경원은 상황에 따라 태세 전환을 일삼는 간신배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그려냈다. 전작 '웰컴투 삼달리'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다정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비열함이 깃든 눈빛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휘몰아치는 '세작, 매혹된 자들' 전개 안에서 양경원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양경원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