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 '에싸'와 글로벌 캐릭터 '벨리곰'의 만남" 에싸X벨리곰 소파 페스타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감각적인 브랜딩을 전개해온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에서 지난 16일부터 시작해 오는 2월 16일까지, 160만 팬덤을 보유한 롯데의 글로벌 캐릭터 벨리곰과 소파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에싸에서 선보여온 독보적인 비주얼라이징을 바탕으로, ‘핫플만 골라 다니며 사람들을 놀래키는’ 벨리곰의 컨셉을 온라인몰부터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장했고 온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위트 있는 휴식’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홈쇼핑 완판 신화를 이어온 ‘프라도’ 소파를 비롯해 벨리곰의 최애 소파 4종과, 벨리곰의 추천 소파 20종을 TV홈쇼핑을 비롯해 티커머스, 온라인, 모바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최대 28%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소파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툴과 쿠션 등 50만 원 상당의 사은품과 한정판 ‘에싸x벨리곰’ 굿즈(파우치, 캘린더, 스티커 2종) 등을 제공한다. 

 

전국 에싸 플래그십 스토어(남양주, 일산, 양산)에서는 방문 이벤트도 펼쳐진다. 매장 곳곳에 숨겨진 당첨 코드가 있는 QR이 삽입된 벨리곰을 찾으면 ‘벨리곰 스티커 2종’ 또는 ‘벨리곰 손풍선’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에게 위트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소파를 넘어 리빙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에싸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독보적인 비주얼, 핸드크래프트맨십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다. 환경친화적 소재를 사용해 사람과 동물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에싸의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은 △25만 회 이상의 마모강도 테스트 완료 △오코텍스(OEKO-TEX) 클래스 1등급 인증 △99.9% 항균력 △강력한 이지클린, 생활 발수 기능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쾌적하고 아름다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에싸x벨리곰 콜라보 소식은 에싸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