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주식회사 해브잇올이 운영하는 브랜드 모락이 와디즈를 통해 전 기종 호환 가능한 '모락 포인트 올 정전식 펜슬 터치펜'을 단독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모락'은 스마트 디바이스에 가치를 더하고 더욱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주변기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주식회사 해브잇올의 브랜드이다.
이번에 단독 선공개한 모락 포인트 올 정전식 펜슬 터치펜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종에 상관없이 손으로 터치 가능한 모든 제품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2mm 펜촉으로 정교한 표현이 가능하며 POM 소재를 사용해 끊김 없이 부드럽고 정확하게 필기 또는 드로잉을 할 수 있음은 물론 펜슬 한쪽 단면이 평평하게 디자인되어 구르지 않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펜슬 내부에 마그네틱이 내장돼 아이패드에 부착해서 휴대가 가능하고 금속 재질에도 부착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연결 없이 터치 버튼으로 전원을 켜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미사용 시 전원이 자동 종료하도록 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 측은 “모락 포인트 올 정전식 펜슬 터치펜과 듀얼 터치펜촉에 연필 기능을 하나로 합친 '모락 포인트 필 정전식 터치펜', 이 두 가지 상품을 모두 받아볼 수 있는 드로잉 세트 또한 와디즈 단독 구성으로 기획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하며 이어 “초미세팁과 섬유볼 그리고 특수 연필심 총 3가지의 기능을 하나의 터치펜에 담았고 교체 가능한 12개의 컬러 펜촉도 구성품으로 포함돼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와디즈 단독 선공개를 기반으로 와디즈에서 가치를 더해주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더욱 친숙하고 믿을 수 있는 메이커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리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와디즈에서만 진행되는 핸드폰 거치대 증정, 1+1할인, 체험단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해당 펀딩은 오는 27일 14시부터 2월 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